안녕하세요~ 아슈디뮤의 블로그입니다~^^

 

일 때문에 가끔 가는 충무로~!!!

충무로의 맛집, 낭만짬뽕 에서 맛있는 짬뽕을 먹고 왔어요~^^

여기 짬뽕 먹으러 가끔 가는데 먹을때마다 저에게 폭풍감동을 안겨줍니다!!!

일단 홍합이 2~3개가 아니라 듬뿍 들어있고요,

국물은 사골국물로 얼큰하고, 안에 들어있는 야채들은 숯불맛이 나요!!!

상상만으로도 황홀하지 않나요? ♡.♡

 

 

이 짬뽕집은 작년에 티비에서 보고 알게된 집입니다.

일요일에 『찾아라! 맛있는 TV!』를 즐겨보는데 거기 충무로 맛집이 나온거에요~ㅋㅋ

자주 가는곳이라 그때 나온집들 눈여겨봤다가 가봤어요~ㅎㅎㅎㅎ 

 

 

 

바로 여기가 낭만짬뽕~!!!

점심시간에 오면 당연히 자리가 없습니다~ㅜ.ㅜ

테이블이 많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이 몰릴때는 기다리고, 합석도 해야한다고 하네요~

저는 직장인들 점심시간이 모두 끝난 한가한 시간에 방문해서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~^^

 

 

 

 

내부는 소박합니다~ 사장님도 직원도 모두 남자분들이에요~

 

 

 

메뉴가 아주 심플합니다~!

짬뽕, 짬뽕밥, 군만두!!! 그래~ 뭐가 더 필요하겠니~~

저는 늘 먹는 짬뽕으로 주문했어요~ 짬뽕은 밥보다 면이지~!!!^^

 

 

 

 

짬뽕이 나왔습니다~!!!

여기 짬뽕은 향도 정말 최고입니다!!!!

어떻게 짬뽕에서 이런 향기가 나지~? 할 정도~ㅋㅋㅋ

 

 

저는 먼저 홍합부터 발라 먹고 시작합니다~^^

폭풍흡입 하려면 불편하니까요~ㅋㅋ

 

 

홍합이 많이 들어있으니 껍데기 버릴 그릇을 따로 줍니다.

먹고 껍데기 건져놓은게 이 정도....

근데 지금 보니 예전보다 약간 홍합양이 줄은 거 같기도 하네요~ㅡ.ㅡ;;;

 

 

국물이 말간 빨간색이 아니라 뽀얀 빨간색입니다.

전에 티비에서도 사골국물로 국물을 만든다고 나왔던거 같아요~

사골국물맛이 나고, 먹다보면 돼지고기도 아주 약간 들어있어요~

 

 

 

~!!!ㅋㅋㅋ

젓가락으로 면발 든 사진이라던가~ㅋㅋ 이런거 찍으려고 했는데~^^;;;

정신 잃고 먹었네요~ 후루룩~후루룩~!!!ㅎㅎㅎ

 

 

 

참~! 흰옷을 입고 나왔어도 망설이지 마세요~

앞치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~^^

 

충무로역 5번출구로 나와서 극동빌딩(남산스퀘어빌딩) 뒤쪽에 있어요~

아래 지도 참고해주세요~!!!

 

 

 

 

 

공감 꾸~욱~!!!

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~*^^*

Posted by 아슈디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