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~ 아슈디뮤의 블로그입니다~^^

 

 

 

오늘은 신군이 만든것들 포스팅~!!

여러가지 생활용품들을 컬러점토와 폼클레이로 꾸몄어요~^^

 

 

두둥~!!! 이뿌죠? ㅎㅎㅎ 슈퍼맨

 

가운데 곰돌이 달린건 편지함이고요, 시계방향으로 메모꽂이, 자, 거울입니다~

이것들은 어린이집에서 만든거에요~ 저랑 만든건 다음 포스팅에~후훗!

사실 저랑 한거보다 이게 더 예뻐서 먼저 올리는 거에요...;;;

슬퍼2

 

그냥 아이클레이(컬러점토)로 뭔가를 만들면 사실 별 쓸모가 없어서

결국 버리게 되는데요...ㅋ

이렇게 생활용품들에 꾸미기를 하니 직접 사용할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~^^

 

 

1. 편지함

 

 

반제품이 있어야 만들수 있겠죠?

G마켓에 보니 이런 편지함 1000원 정도에 팔고 있네요~

 

왼쪽 하트있는 편지함으로 만든거네요~ㅎㅎ

 

  

가운데 하트에 폼클레이로 채우고 점토와 꽃으로 꾸몄어요~

사인펜으로 그림도 그려 꾸미고, 가장자리엔 하늘색 부직포를 붙이고~

위에 부직포로 곰돌이를 만들어주고, 끈으로 리본까지!!

정말 다양한 재료를 썼네요~^^

이 편지함은 가운데 하트가 뚫려있어서 사진을 넣어 만들어도 될 거 같아요~

우편물이나 영수증 등을 보관할 수 있어서 실용적입니다~

 

 

2. 메모꽂이

 

 

이것도 반제품이 있어야 꾸미기를 할 수 있습니다.

G마켓에서 500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네요~^^

 

아이클레이나 컬러점토로 만들기를 해서 꾸며주면 됩니다.

신군한테 아이들 다 애벌레 만들었냐고 물어보니까

꽃 만든 친구도 있고, 사람얼굴 만든 친구도 있다고 하네요~

신군은 만들기 간단한걸로 아주 선택을 잘한듯!!!ㅋㅋㅋ

무당벌레 만들어도 이쁠거 같아요~!

 

 

 

 

3. 자

 

 

이거 정말 너무 너무 이쁘죠???

편지함이나 메모꽂이, 거울 같은거는 저도 아이와 만들기하면 좋겠다고 생각해봤던 것들인데

이건 정말 상상도 못했던 거에요~ 이런게 있는지도 몰랐네요~ㅎㅎ

 

 

G마켓 찾아보니 이것도 역시 있군요~ 내사랑 G마켓~ㅋㅋㅋ

이것도 1000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네요~

 

 

파란색 폼클레이로 물을 표현해준 다음

돌과 물풀과 물고기는 아이클레이(컬러점토)로 만들어줬네요~

작은 조개, 소라 모양들을 붙이니 더 예뻐요~

하트3

가운데 있는 통통한 물고기는 선생님이 만들어줬고, 왼쪽에 기다란 물고기는 신군이 만들었대요~ㅎㅎ

자로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~^^

 

 

4. 거울

 

 

이것도 탁상용 거울 반제품에 클레이와 큐빅으로 꾸미기를 했어요~

 

역시 없는게 없는 G마켓~ㅋㅋ 1000원 정도에 살 수 있네요~

 

엄마 준다고 분홍색으로 꾸몄다는 신군~^^♥

보라색 점토에 큐빅을 붙이고, 초록색 스펀지 스티커로 화려하게 장식했네요~ㅎㅎ

 

 

옆부분까지 세심한 꾸미기~ㅋㅋㅋ

처음엔 양 옆부분에 사인펜으로 낙서한 줄 알았....^^;;;

 

 

생각보다 준비물들을 저렴하게 구할 수 있어서 괜찮네요~ㅎㅎ

생활용품 반제품에 꾸미기를 하는거라 아이들이 하기 쉽고,

그러면서도 아이들이 내가 만든거라는 생각을 가질 수 있어요~^^

아이들과 하나씩 만들어보세요~^^

 

 

공감 꾸~욱~!!!

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~*^^*

Posted by 아슈디뮤